커뮤니티

리뷰&사용기

AS직원분들 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카엘 댓글 0건 조회 502회 작성일 23-03-01 10:37

본문

2020년 3월 생산분  32UL990 2대를 듀얼로 사용중인 유저입니다.

부팅시 모니터 화면이 절전모드로 진입해서 켜지지않는 증세가 있어서  후기들이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AS 불친절하다는글(20년도에 작성된 오래전글이었지만~)만 간혹 눈에 보여서 불안한 심정으로 크로스오버 홈피 질문란에 글을 올리고 몇일 기다려야 하나 했는데 ,그날 바로 전화 연락이 와서 이상 증세 물어봐주시고  대처법을 알려주시고 안되면 다시 연락 주시라 하더군요,


이상증세가 지속되어서 다음날 질문란에 글을 올리니 실시간급으로 펌웨어 해보시라면서 지그를 송부해주시더군요.


보내주신 지그를 이용해서 펌웨어 해주니 이상증세가 사라지고 잘되는군요.


모니터를 버리고 다른 유명 제품으로 갈아타야 하는 고민이 싹사라졌습니다.


실시간급으로 AS대응해주신 AS직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