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이벤트
이벤트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크로스오버존, 32인치 IPS TYPE-C 보급형 모니터 T32C75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로스오버 작성일22-05-03 08:02 조회194회 댓글0건

본문

크로스오버존, 32인치 IPS TYPE-C 보급형 모니터 T32C75 출시

 

- 32인치 IPS 패널에 풀HD 해상도, 그리고 USB TYPE-C 지원하는 다재다능 모니터 출시

- IPS 광시야각, 2개의 HDMI 단자와 함께 TYPE-C 단자 달아 최고 호환성 뽐내

- 삼성 덱스 지원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멋진 PC 모니터로 변신, 노트북도 쉽게 연결가능

 

“32형 크기에 IPS 광시야각, 2개의 HDMI 단자, 1개의 USB TYPE-C 단자를 제공하는 최강 기능을 모니터 하나에 담았습니다."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이 32형 USB TYPE-C 모니터 ‘T32C75 TYPE-C IPS’를 출시했다. 

 

T32C75 TYPE-C IPS는 32인치 크기의 풀HD IPS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한 또렷한 화면에서 강력한 확장성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최신 사용자 인터페이스인 USB TYPE-C 단자를 내장한 점이 돋보인다. 2개의 HDMI1.4 단자, 1개의 USB TYPE-C 단자를 달아 확장성이 우수하다. 

 

이를 사용하면 PC와 노트북은 물론 셋톱박스 등에 연결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USB TYPE-C의 경우 노트북에 연결이 쉬울 뿐 아니라 삼성 덱스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PC처럼 활용할 수 있어 좋다.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기술은 물론 AMD 프리싱크를 지원해 게임시 화면 위아래가 서로 찢어지는 티어링 현상을 막아 몰입감 높은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밝은 부분은 더 세밀하게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 세밀하게 어둡게 만들어주는 HDR 기술을 지원하는데, 이를 통해 밝은 부분이 하얗게 날아가고 어두운 부분이 뭉개지는 문제를 없애 환상적인 색감을 재현한다. 

 

sRGB 100% 색역을 지원하며 1천6백만 컬러를 지원해 사실과 같은 생생한 색감을 보여준다. 

기본적으로 3W 스피커를 2개 달아 셋톱박스와 연결하면 IPTV로도 활용할 수 있다. 

 

크로스오버 T32C75 TYPE-C IPS은 네이버쇼핑, 다나와, 에누리 등 인터넷 가격비교에서 현재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94,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무료배송은 기본이다. 

 

 

*상품보기

다나와 : https://bit.ly/3KBoFFe

네이버 : https://bit.ly/3s7THhU

 

구입문의: 카프란 / ☎ 02-717-5011~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