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 ‘2025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수상 및 '팝업 행사’ 성공적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로스오버 댓글 0건 조회 273회 작성일 25-07-23 08:24

본문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20_39.pn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31_1628.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31_2622.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31_3193.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31_3981.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31_454.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31_5415.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42_1661.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42_257.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42_3177.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42_4132.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42_4735.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42_5502.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42_6238.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42_682.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42_7629.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52_4791.jpg
8ba88e0b369cf2ad6ac8fcfc01505c07_1753226652_5549.jpg
 

크로스오버존, ‘2025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수상 및 '팝업 행사’ 성공적 참가

- 크로스오버존의 40인치 5K 120Hz 모니터인 40LGD5KGM이 다나와 게이밍 모니터 히트브랜드 선정

- 40인치 대화면, 21:9 울트라와이드, 5K 초고해상도, 120Hz 게이밍 화면 재생률, LG 나노PS 블랙 패널, TYPE-C, PD 충전 및 KVM 기능까지 모든걸 하나에 담은 괴물 모니터

- 가격비교 최고 다나와에서 클릭 및 판매량, 관심도, 인지도 등에서 좋은 점수 얻어

- 크로스오버존 이영수 대표는 "앞으로도 최강의 성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모니터 제조사가 될 것" 약속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이 지난 7월 19일(토) 서울 성수동 성수 포탈에서 열린 ‘2025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다나와 팝업 행사’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가 주최한 행사로, 상반기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주요 브랜드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였다.


크로스오버존은 이번 행사에서 최강의 성능을 지니고 있는 40인치 모니터 '크로스오버 40LGD5KGM 나노IPS 5K FAST-120 커브드'를 전시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제품은 다나와에서 클릭 및 판매량, 관심도, 인지도 등에서 좋은 점수 얻어 2025년 상반기 다나와 게이밍 모니터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모니터다. 


4K UHD를 넘어선 5K 초고해상도, 최강 퀄리티의 LG 나노IPS 블랙 패널, 21:9 울트라와이드 화면비율, 기존 60Hz 보다 배 이상 빠른 120Hz 화면 재생률, DP 단자는 물론이고 HDMI2.0을 넘어선 HDMI2.1 인터페이스, 편리한 USB TYPE-C 단자, PD 65W 초고속충전으로 더 쉬워진 노트북 충전, 그리고 하나의 키보드 마우스로 2대 PC를 조작하는 KVM 기능까지 현존하는 모든 기능을 하나로 담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줘 현장을 찾은 많은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행사 중 진행된 모니터 시연 및 비교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은 크로스오버존 제품의 우수한 화질, 빠른 응답 속도, 몰입감 높은 화면 구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크로스오버존 김동국 마케팅 팀장은 “궂은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부스를 방문해 모니터를 체험해 주셨고, 현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꾸준히 확대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토일 양일간 총 3천 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참여하며, 오프라인에서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중요한 교류의 장으로 평가받았다. 


크로스오버존은 향후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 크로스오버존 / ☎ 032-715-825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