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AS안내

07. 빛샘 및 기타 문제 처리규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로스오버 댓글 0건 조회 825회 작성일 22-05-13 20:02

본문

●빛샘 및 기타 문제 처리규정

 

크로스오버존 제품의 빛샘 및 기타 문제(모아레 등) 처리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당 문제 사진 촬영 후 crosslcd@naver.com 으로 이름/연락처 기재해 메일 발송.

2. 해당 사진을 보고 크로스오버 엔지니어와 상담 후 처리.

3. 문제로 판명되면 새제품 교체나 패널 교체 처리.

4. 고객지원 가능시간은 구매 후 15일 이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