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공지사항

다나와에서 당사 영업방해중인 c_us** (엄X준)님께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로스오버 작성일20-09-24 15:22 조회651회 댓글5건

본문

크로스오버존입니다.

9월 22일부터 지금까지 고객센터 직원들에게 전화를 통해 욕과 폭언을 일삼고

다나와에서도 댓글 도배를 통해 당사 영업을 방해하고 있는 c_us** (엄X준)님께 

당사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1. 패널 파손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디스플레이 패널은 모니터에 있어 핵심부품이지만 스스로 깨지는 제품이 아닙니다.

패널은 반드시 외부 압력이 있어야만 깨지며, 이렇게 때문에 당사 규정상

패널 파손시에는 해당 패널 비용 + 공임비 (배송비 포함)를 받고 처리하도록 돼 있습니다.

 

이 부분을 마치 당사 제품이 쉽게 부서지도록 만들어져서 수리비로 이윤을 남기가 있다고 다른 분들을 선동하고 계시는데, 이는 사실이 아님을 공식으로 밝힙니다. 

 

대부분 고객님들은 c_us** (엄X준)님께서 구입하신 32UL980 HDR 4K 프리미엄 모델을 파손없이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2. 고객지원센터 직원에게 욕을 할 권리는 누구도 없습니다.

당사 직원에게 욕과 폭언을 하셔서 해당 직원이 경찰서에 신고하겠다고 이야기 한 부분을

다나와 게시판에는 "한소리 하니 경찰서에 신고한다고 하네요.ㅋㅋ"라고 적어놓으셨네요.

고객센터 직원들 또한 감정 노동자들이며, 한 집안의 가장, 또는 그 누구의 아들 딸들 입니다.

그 누구도 그들을 함부로 할 수 있는 권리는 없습니다. 

 

 

3. c_us** (엄X준)님 행동에 대해 저희도 정식으로 신고 예정입니다. 

당사는 이번 상황에 대해 경찰서나 다양한 법무 기관 등을 통해 정식으로 신고할 예정입니다.

c_us** (엄X준)님의 욕설이 담긴 통화내역, 다나와 게시판에 올린 영업방해 댓글들을 전부 캡쳐 및 확보해놓았습니다. 

앞으로도 보이는대로 캡쳐할 예정이며, 통화할때마다 녹음돼 전부 신고할때 증거자료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4. 고객님들께 사과 말씀 드립니다.

이 문제로 인해 게시판 등에서 다른 소비자 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욕이나 폭언을 일삼고 당사 영업방해를 하는 일부 고객님들에 대해서는 저희도 법적 대처할 것임을 이 자리를 빌어 정식으로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크로스오버존 드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전업투자자님의 댓글

전업투자자 작성일

오늘 아침에 욕했던 것에 대해 저가 통화하셨던 분를 통해  대신 사과드린다고 전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이건 백번 천번 제잘못 인정하고 피해자분께서 무릎꿀고 사죄하라면 찾아뵙고 사죄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다나와에서 경고글을 보고, 깜짝놀랬고요. 
처음엔 인지도가 영업순수익이 200억 이상 하는 규모있는 회사로 오해하고,
한사람 소비자는 너무 우습게 하는건 아닌지 그렇치 않아도 한국 자동차 기업의 한 영업소의 갑질들을 보고 엄청 놀랜터라.
귀사의 규모도 200억 순영업 매출하는 중견기업인지 알고, 기대가 켰는지 실망감도 커서,
소비자 한사람 한사람 막 대하는 것처럼 오해해서, 너무 섭섭해서 감정조절 못하고 이성을 잃었던건 사실입니다.

힘좀 있으니 너희도 한사람 소비자는 우숩게 생각하니 서운함에 감정이 복발쳤습니다. 
나같은 힘없는 소비자가 어디다 하소연하겠습니까? 100 좀 안되지만 개인한테는 적은돈 아니거든요.[2대] 그러면서 회사가 중견기업으로 그렇게 커갔니 혼자 오해했습니다.

전영업방해가 된 의도는 절대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회사 정보도 조회해봤는데요. 사원수가 10-15정도인데 맞나요?

정말 미안해지고 몸둘봐 모르겠습니다. 대기업이 몇푼가지고 그런가했고요.. 사실 오늘 아침까지 포기하고 새로 제품을 살려는 찰라였구요.  솔직히 좀 억울한 건 사실이예요. 그럼 전체가 다그래야죠. 지금 한제품은 불량화소처럼 보이는데, 평평하지 않는 걸봐서는
이것 또한 사용자 과실이구나 싶었구요.  정말 귀사에 영업방해를 할려고했다면 왜 개인정보 다 털릴 것을 알고, 글을 썼겠습니까?? 진짜 방해하려면 실체를 드러내지 않겠죠.

제 압장을 말씀드리면, 회사에서 사장님 돈으로 갑질하는 모습, 부당해도 밥그릇 지켜도 하라는데로 하는 직원들, 펌웨어,기구설계 다하는 한분, 소프트웨워개발자인 저를 너무 대놓고 무시하질 않나,
회사 지분좀 있다고 부하직원 막대하는 모습 보면서 적응 못하서 퇴사했는데, 굶어죽으지언정 그렇게는 못살겠더군요. 저도 IT프로그래머고, 차장급에서 회사 퇴사했습니다.

그래서 전업투자자 시작하려고 대량 모니터 구매중이고 장비 구성입니다. 그리고 실력은 초보구요.

크로스오버라는 곳이 금액으로 대기업정도 되는 회사로 오해하고 이제는 회사에 치이네 생각해서 많이 억울했었던 거죠.

그리고, 품질에 대한 신뢰에 나름 실망도 컸고, 무료로 고쳐주면 또 망가지면 그 땐 새로 구매할려고 했던 것이고요,저도 나름 품질문제 자료 찾다보니 아 좀 불만들이 있었구나 생각을 갖게 되고,
염려가 되서 20만원 주고 고쳤는데, 또 망가지면 어쩌지 불안감에 내돈 들여서 다른 제조사 제품을 살 계획으로 그냥 회수해 달라고 한겁니다.

간단한 문제를 3일[근무일 기준]만에 연락받고,,,사실 종목 섹터별로 보려고 사용중인 모니터인데 없다보니 많이 불편하고 놓친 종목이 많아서 좀 많이 속상했던 것도 사실입니다. 왜 이렇게 늦나, 물어보니,
제품이 많이 밀렸다고 하네요. 규모있는 회사라고 알고 있는 저로서는 왜 그러지 ?? 심각하게 받아드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근데 현실을 아니  저도 QA 담당하시는분이 한분만 계시는 곳에서 일해봐서 어는데,
밀릴는 것을 봐와서 잘알고 있습니다.

소수 인원에 이렇게 하나하나 댓글에, 서비스에....정말 몸둘바 모르겠습니다.

200억 이상의 규모있는 회사라는 잘못된 생각에 대기업의 횡포라 착각하고 그 서운함을 표현할려고 했던건데...

경찰서에 신고했다는 글을 보고, 회사가 어느정도 큰회사길래. 기업정보좀 채용사이트에서 찾아봤습니다.

1인당 창출하는 금액에 놀랬습니다. 회사의 열정을 몰라봐서 정말 죄송합니다. 일단 저도 캡쳐하셨다고 알고 모든 글은 삭제했습니다.

더 이상의 의도치 않은 영업방해로 피해주고 싶지 않아서고요.

애초에  현재 회사사정을 알았더라면, 이러지도 않았을 겁니다. 근데 메모판 판넬로 억울한건 지울수 없네요. 현실을 알았으니, 내일 연락드려서 센터장님께도 일단 사죄부터 드리겠습니다.

요즘 왜 이렇게 피해의식이 느는지..경찰서에 고소 여부를 떠나, 개인으로 죄송할 뿐입니다.

전업투자자님의 댓글

전업투자자 작성일

어느 댓가도 달게 받겠습니다. 내실있는 회사인줄 모르고, 대기업으로 착각하고 대기업의 횡포라 오해에서 모든게 비롯됐습니다.  대표님과 아울러 현장에서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께  엄숙히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저는 현대기아 천안  연수원에서 제가 만든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어 문제를 잡을려고  여관도 안가고 서비실 침낭에서 잠자고 해결했던 경험을 아는지라.결국 납품 성곡했고요. 펌웨어 개발자, 기구설계, 소프트웨어[설계,코드작성,스트레스테스트등] 혼자 개발해서 한국수자원 공사에 납품 기회를 그리고 GS인증도 받아낸 터라,  내실있는 기업을 딱봐도 잘압니다. 물론 사내분위기는 모르죠. . 그리고  개인 과실 숨기고, 뻔뻔하게 무료 교체 해달라는 사람 아닙니다. 진짜 그러면 저가 천벌 받습니다. 죄송합니다.

전업투자자님의 댓글

전업투자자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전업투자자님의 댓글

전업투자자 작성일

저는 개인적으로 오해를 받기 싫어서 필요한 것들 다 보내드린다고 했습니다. 심지어 현편되면, 테스트하고 깨지면 그냥 버릴려고 생각했습니다.~    ::::: 이 부분을 마치 당사 제품이 쉽게 부서지도록 만들어져서 수리비로 이윤을 남기가 있다고 다른 분들을 선동하고 계시는데, ::: 여기에 대해서는 저가 이렇게 밖에 생각할 수 밖에 없었던게, 사용자 댓글중에 AS 기간 지나니  택배박스도 과금한다는 글 보고,대기업이 너무해도 너무하네 그런 생각에 근거해  이렇게 오하하게 됐습니다.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내실있는 회사 몰랐봤던 거 다시한번 사죄드립니다. 그런데요. 사실 AS 제품 포기하고 오늘 새제품 알아보다가  동일모델명에( 베젤 ) 이라고 적힌 제품을 보고, 모통이의 약한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베젤 사용한 것을 보고,,,사용자 과실이 아니다. 라고  통화한건데요. 이점은 정확히 말씀드릴께요. 솔직히 비닐 포장으로 이 부분에 대한 주의사항 적어서 붙어 주시면 해요. 베절 보통 많이 사용하는 부분입니다. 와이프한테도 물어보니  병원에서도 메모지,메모지 판넬 등등  그렇게들 많이 사용한답니다.  그리고  아실지 모르겠지만 종합병원급 정도에서는 대기업 제품 아니면 델등 해외제품 많이들 쓴데요. 저도 저녁에 알았습니다.. 크로스오버도 대기업이라고 오해해서 말한거구요.....

전업투자자님의 댓글

전업투자자 작성일

평소에 인지도 있는  회사라, 당연히 대기업으로 생각했던 저의 과오을...  머리숙여  엄숙히 사죄 드립니다. 새벽 2시가 다되어 가는데  지금도 너무 몰라봐서 뭄들봐 모르겠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