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공지사항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고객센터 내방 운영시간 임시 조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로스오버 작성일20-03-03 17:14 조회2,091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크로스오버존입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2020년 3월 3일부터 

고객센터 내방 운영시간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오니 

내방 고객님들은 참고하시어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내방 운영시작: 오전 11시

*내방 운영마감: 오후 3시

(점심식사: 12시-1시)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불가

-입장시 반드시 손소독제 사용(입구에 비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센터에 방문하시기 보다

택배 입고 AS를 적극 사용 부탁드립니다.

 

 

차후 상황에 맞춰 2차 공지를 진행하겠습니다.

 

고객님들 모두 조심하시어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실 수 있도록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크로스오버존 드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mino님의 댓글

mino 작성일

오전 11시에 a/s업무시작하고 12시-1시 점심시간이고 오후 3시 마무리면 사실상 a/s 안해주겟다는거 아닌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