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리뷰&사용기
리뷰&사용기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리뷰&사용기

55형 커브드TV! 이렇게 놀라울수가! 크로스오버 TIO 5525K UHD 커브드 TV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야생자취 작성일17-08-21 09:11 조회224회 댓글0건

본문

최근에 고향에 계신 부모님 TV가 고장나서 TV를 설치하게 되었어요~
요즘 워낙 중소기업 TV 가격이 저렴하고 성능도 비슷할것 같아서 어떤것이 좋을까하고 제품을 막 검색하던 중 제가 좋아하는 크로스오버 브랜드에서 55인치 커브드 TV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오~~그래서 제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일단 합격점 가격! 53만원~56만원 사이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는데~55인치 크기+커브드라는 것을 감안하면 매우 솔깃한 가격이더라구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커브드이지만 플리커프리라는 기능도 정말 좋네요.

이제 제품을 주문하고 기다렸더니 배송업체에서 연락이 오는거에요. 오~설치기사까지 오니 정말 편하더라구요. 
55인치를 어떻게 설치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배송기사와 배송날짜와 시간을 예약하고 제품을 설치하는 모습이에요.

 

역시!! 제품을 꺼내는 것부터 남다르게 꺼내시더라구요.

 

안전하게 제품을 꺼내고 스탠드를 설치하기 위해 제품을 올려놓는 모습이에요.

 

스탠드가 독특하게 모니터 하단으로 쏙~~더라구요. 처음보는 방식 같았어요.

 

다음으로 한쪽당 2개의 나사로 고정하는 모습이에요.

 

짠 설치를 완료한 모습이에요. 55인치라 그런지 정말 크더라구요.

 

이제 제품의 옆모습을 찍어보았는데~와우~확실하게 휘어 있는 모습이에요.

 

옆에서 찍은 시야각인데 플리커 프리(시력보호)가 있어서 그런지 카메라로 찍었는데 화면의 줄가는 흔적이 없어요.

 

위에서 찍은 모습인데도 선명하게 보이고 여기서도 줄가는 모습이 안보여요.

 

독특하게 TV OSD메뉴는 가운데 중간 하단에 있네요.

 

바로 정면에서 찍었는데 50만원대 55인치 커브드 치고 이렇게 선명할 수가 없네요.

 

새 제품의 느낌을 조금 오래 가져갈려고 붙어있는것은 안 떼고 찍었어요~ㅋㅋ

 

IPTV를 연결하다 보니 TV의 일반적인 설정을 하지않고도 바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화질의 깨짐이 없는지 초근접으로 사진찍어보았는데 이 정도면 가성비가 나쁘지 않는것 같아요.

 

얼마나 많은 지원 단자가 있는지 확인시켜주는 '외부입력 선택'화면이에요.

 

TV의 부가기능을 보여주고자 메뉴를 하나씩 찍어보았어요. 이건 영상 부분의 메뉴이에요.

 

이건 소리메뉴 부분 이에요.

 

이건 시간메뉴 부분이에요.

 

이건 설정 부분 메뉴이에요.

 

뒤면 단자 부분을 찍은 사진인에요. 뒷면 기준 왼쪽에는 HDMI 3,4번, 동축 케이블 단자, USB 단자가 있어요.

 

그리고 뒷면 화단 부분에는 컴터넌트, Line out, Optical out, HDMI1,2번 단자가 있어요.

 

에너지 효율 등급이 조금 높긴하지만 년 33,000원 전기세라면 괜찮은것 아닌가 싶네요~^^

 

뭔가 조금 더 필요한 정보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제품 스펙표를 한번 가져와 봤어요.

 

제품을 설치하고 부모님의 반응을 물어보면 매우 만족스럽고 화면이 커서 좋다고 하네요.
중소기업 제품이라서 많이 실망하면 어떨까하고 조금 걱정했는데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저렴하고 큰 TV를 찾는다면 크로스오버 TIO 5525K UHD 커브드 TV를 살짝 추천해드려요~ㅎㅎ
기쁜 마음으로 제품 사용기를 마쳐봅니다~ㅎ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